김명환 목사 등 사명과 헌신 새로 다져

인천남지방회(지방회장 박찬희 목사)는 지난 4월 8일 길교회에서 목사안수식을 갖고 새로운 목사 5명을 배출했다. 신임 목사들이 안수 처음으로 부인들에게 축복기도를 하고 있다.
인천남지방회(지방회장 박찬희 목사)는 지난 4월 8일 길교회에서 목사안수식을 갖고 새로운 목사 5명을 배출했다.

부활주일 오후에 거행된 안수식에서는 김영민(에덴교회), 김정식(한신교회), 김명환(간석제일교회), 류상화(간석제일교회), 이성우(길교회) 씨가 목사안수를 받고 새로운 사명과 각오를 다졌다.

부회장 김도석 목사의 집례로 시작된 안수식은 부회장 서복동 장로의 기도와 박찬희 목사의 설교 등 1부 예배와 2부 성만찬예식에 이어 목사 안수식 등으로 거행되었다. ‘제자의 길’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박찬희 목사는 “고난과 가난, 낮음을 각오하고, 주와 함께 죽을 각오로 주의 길을 걸어 갈 것”을 당부했다.

이어 안수 후보자들과 안수위원들은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나누는 성찬예식을 갖고 주님의 제자의 길을 종신토록 따를 것을 다짐했으며, 임직자 소개와 서약식 후 안수례가 거행됐다.

신임 목사들은 안수 처음으로 자신의 부인들에게 머리에 손을 얹고 축복 안수기도를 하며 목사의 직분을 시작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전 인천기독교총연합회장 장자옥 목사를 비롯해 총회 서기 조재수 목사, 김신관 목사(에덴교회), 김정봉 목사(한신교회), 최종하 장로(신일교회) 등 지방회 관계자들이 축하와 격려사를 전했으며, 최세걸 목사(신일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