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사명 감당, 열심을 다한 헌신”

국회의원 선거 출마로 사퇴한 백현종 목사를 뒤이어 김형락 목사가 부천 나눔과섬김의교회의 새로운 사역을 잇게 됐다.

김형락 목사는 서울신학대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 에모리대학교 신대원을 거쳐 드루대학교 신대원에서 예배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모교의 평생교육원에서 신학전공 교수로 사역하고있다.

김 목사는 부천지방회 주관으로 지난 2월 26일 열린 취임식에서 “오랫동안 저의 발걸음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나눔과섬김의교회가 하나님의 귀한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로서 자리매김하도록 열심을 다해 일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취임식은 치리목사인 배광모 목사의 사회와 지방회 부회장 최태동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전병권 목사의 설교에 이어 서약과 치리권 부여 등이 진행되었으며 격려사와 축사 후 전 총회장 최건호 목사가 축도했다.

전병권 목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온전히 순종하는 목회자가 될 것”을 부탁했으며 임완철 목사(복음자리교회), 이진수 목사(소사제일교회), 성창용 목사(충무교회) 등이 격려사와 권면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 듣고 기도에 힘쓸 것, 담대하게 주의 사명을 감당할 것, 하나님이 주신 목양의 기회를 최선을 다해 감당할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형락 목사가 자라고 교육목사로 사역해온 충무교회 성도들이 대거 참석하여 담임목사 취임을 축하했으며 여선교회 찬양단이 축가로 김 목사의 취임을 축하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