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지방회장 이종세 목사 선출

 

 

경남서지방회는 지난 2월 7일 장평교회에서 제69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새 지방회장에 이종세 목사(장평교회)를 선출하는 등 새 임원진 구성 및 각종 현안을 논의했다.

전체 대의원 110명 중 89명 참석으로 개회된 지방회는 각 보고 및 임원선거, 각 위원회·부 조직, 각종 건의안 및 청원서 처리, 기타안건 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원선거에서는 지방회장 후보 이종세 목사 등 부서기를 제외한 단독입후보자 전원이 무투표 당선됐으며 부서기 후보는 장민웅 목사(푸른초장교회)와 최성주 목사(늑도교회)가 입후보해 경선을 벌인 결과, 장민웅 목사가 부서기로 선출됐다.

이날 경남서지방은 안건 토의에서 총회의 여러 가지 현안에 대해 조속한 해결과 정상화를 촉구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상정 문안은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했다. 또한 총회 대의원 선출과 관련, 선거권을 지방회 모든 대의원에게 부여하는 헌법개정안을 총회에 상정키로 했다.

이번 지방회에서 보고된 경남서지방회의 교세는 66개 교회, 세례인 4731명이며 유소년(15세 이상)을 포함하면 5315명인 것으로 보고됐다.

회무 전 예배는 이종세 목사의 사회로 직전회장 배만식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박문곤 목사(충일교회)가 축도했다.

다음은 임원명단.
지방회장/이종세 목사(장평), 부회장/김원근 목사(금산중앙) 정덕모 장로(진주), 서기/이정삼 목사(좋은), 부서기/장민웅 목사(푸른초장), 회계/문형식 장로(태평), 부회계/전도원 장로(충무중앙).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