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무료초청 제12차 전도컨퍼런스...서울 등 6개 지역

새봄 본격적인 전도철을 앞두고 CBS 부흥한국에서 ‘2012년 전도계획-실천 컨퍼런스’란 주제로 제12차 전도컨퍼런스를 2~3월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한다.

12차 전도컨퍼런스는 오는 27일 광주 순복음교회(호남)를 시작으로 28일 대전 제자들교회(중부), 3월 2일 은평교회(서울), 6일 부산 연산중앙교회(영남), 8일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수도권 남부), 13일 포천 은혜와축복교회(수도권 북부) 등 6곳에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태수 목사(은평교회)가 긍정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불신자 중심의 눈높이 현장전도법에 대해 강의 한다. 허상봉 목사(동대전교회)는 ‘새로운 전도 열정과 꿈, 그리고 도전’을 주제로 불신자 전도에 대한 확신과 만남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는 ‘우리는 주님의 전도’를 주제로 교회성장을 위한 팀목회에 강의하며, 손현보 목사(부산세계로교회)는 반경 4km 내에 200가구 밖에 살지 않는 열악한 환경에서 3천명으로 성장한 비결과 불신자 전도의 실제와 집중법을 소개하고 2012년 불신자 전도 작정을 함께한다.

또 김상현 목사(부광교회), 김인심 집사(하나님품으로전도훈련원 대표),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교회), 황일구 목사(새대구침례교회), 정연수 목사(우보중앙교회) 등이 전도와 새신자 정착 노하우을 제공하게 된다.

CBS부흥한국 박성준 목사는 “움추린 겨울을 지나고 약동하는 봄을 맞아 각 교회가 하나님의 복된 사명인 전도에 열정으로 나아가길 소망한다”며 “새해 임명받은 전도팀과 제직, 직분자들에게 교회부흥을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070)8267-929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