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교회, 결혼예비자 코칭스쿨 참가자 모집
2월 25일 부터 매주 토요일 강좌 개설

신촌교회(이정익 목사)가 결혼예비자 코칭스쿨을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촌교회가 마련한 결혼예비자 코칭스쿨이 오는 2월 25일부터 3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결혼예비자 코칭스쿨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슬기롭게 결혼생활을 꾸려갈 수 있도록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시간이다. 특히 성경적 결혼관뿐만 아니라 물질관, 가정경제, 성과 출산 등 다양한 분야를 예비 부부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이삭 리브가를 만나다’라는 주제의 이번 코칭스쿨은 결혼을 앞둔 청년 커플과 결혼 1년차 이내의 신혼부부가 참가 대상이다.

1주차에는 ‘이삭 리브가를 만나다(성경적 결혼의 이해와 믿음의 가정 세우기)’, 2주차에는 ‘이삭과 리브가, 고향을 떠나다(떠나야할 나의 가정, 부모, 상처들-새로운 가족관)’, 3주차에는 ‘이삭과 리브가, 마음을 나누다(서로에 대한 이해와 대화법)’, 4주차에는 ‘이삭과 리브가의 신혼생활(성경적 물질관과 가정경제 이해(부부의 성과 출산)’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강사는 한세대 상담대학원 최광현 교수, 성산효대학원 대학교 채경선 교수, 더와이즈황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한세열 부원장 등이 나선다. 오는 2월 18일까지 접수가능하며, 회비는 커플당 20만원이다.

문의:02)3142-6091(이정미 간사)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