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전도세미나, 오는 12~14일 광림수도원서

“전도 꽝인 성도를 ‘전도 챔피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 교단 내에 전도운동이 한참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불신자들의 마음을 7가지로 터치해 전도하는 터치전도세미나가 오는 12월 12∼14일 경기도 광주에 있는 광림수도원에서 열린다. 
터치전도코리아(대표 신경직 목사)는 ‘제5회 터치전도 솔루션 7주 프로젝트 세미나’를 개최, 토양터치를 비롯해 성령터치, 인맥터치, 친절터치, 러브터치, 감동터치, 열정터치, 축복터치, 생명터치 등 7주 프로그램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이신웅 목사(신길교회)가 나선다.
2박 3일 동안 열리는 세미나는 그동안 4회에 걸쳐 2000여 교회, 1만여명이 참여했다. 현재 전주교회(박훈용 목사)를 비롯해 500여 교회가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박훈용 목사(전주교회)는 “매주 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테마는 전도 목적이 되는 실질적인 타이밍 전도”라며 “초청 주일이 채 오기도 전에 새 신자 등록이 이뤄져 효과적이다”고 밝혔다.
터치전도는 토양터치, 성령터치, 인맥터치, 친절터치, 러브터치, 감동터치, 열정터치, 축복터치, 생명터치, 정칙터치, 양육터치, 부흥터치의 12단계를 거쳐 이뤄진다. 신경직 목사는 목회자들이 강단에서 설교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꾸몄기 때문에 목회자와 평신도가 함께 강의를 들으면 효과가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문의:02)764-7004, goodtouch.net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