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포도원교회 등 전국 4곳서 전도 활동…250% 성장 시켜

부평제일교회(김종웅 목사) 올여름 어린이를 위한 전도와 성경학교를 위한 선교 봉사활동을 벌여 풍성한 결실을 거뒀다.
“아이들이 250% 늘어났어요”

부평제일교회(김종웅 목사) 올여름 어린이를 위한 전도와 성경학교를 위한 선교 봉사활동을 벌여 풍성한 결실을 거뒀다.

매년 여름과 겨울 국내와 해외에서 선교와 봉사활동을 벌여온 부평제일교회 바인 커뮤니티(Vine Community) 소속 청년 80여명은 군산 그리심교회와 청양 미당교회, 광주 포도원교회, 마산 은혜교회 등 전국 4개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를 열어 각 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었다.

특히 청년 봉사단은 광주 포도원교회에서는 어린이 전도에 나서 많은 결실을 거뒀다. 짧은 시간에 전도와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무려 전체 재적의 250% 성장을 이뤄냈다.

청년 봉사단은 이를 위해 국내단기선교학교를 개설해 어린이 사역과 성경학교 진행 등을 배우고 미리 계획했다.

바인 커뮤니티에 속한 청년들은 벌써 5년째 여름마다 국내의 작은교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2007년도부터 여름성경학교 등 어린이 사역을 비롯해 교회 보수 및 시설 공사 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려왔다. 또 겨울에는 해외단기선교활동을 벌여 지금까지 10개국에서 선교지를 체험하고 선교사들을 후원해 왔다.

여름과 겨울 체계적인 선교 봉사활동을 위해 청년부는 지난해 국내단기선교학교, 해외단기선교학교를 만들어 자체적인 교육을 통해 선교활동을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