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석교회 방문, 교회 보수·여름성경학교 열어

경기중앙지방 수원교회(이정환 목사) 청년부가 지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강원도 강릉 신석교회를 방문해 봉사활동 수련회를 진행했다.

이번 수련회에는 수원교회 청년부와 담당 목회자 등 19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봉사활동 팀과 여름성경학교 지원팀으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어려운 교회에 힘을 불어 넣어주었다.

수련회 기간 동안 봉사활동 팀은 성도들이 깨끗한 공간에서 예배를 드리고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교회 내 교육관과 식당의 도배를 맡아 구슬땀을 흘렸다. 여름성경학교 지원팀은 교회 유초등부 14명의 학생들을 위해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이들은 준비해간 찬양, 율동, 게임, 퀴즈놀이와 말씀 증거를 통해 아이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도록 이끌었다.

이밖에도 청년들의 성령체험을 위해 봉사 수련회 외에도 매일 자체 기도회와 큐티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수원교회 성도들은 청년들의 봉사 수련회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는 등 온 성도들이 한 마음 한뜻으로 이번 봉사 수련회에 참여했다.

수원교회 청년부는 수련회 후에도 받았던 성령체험을 이어가기 위해 계속 기도회로 받은 은혜를 이어가고 있다. 회장 김주희 청년은 “이번 행사가 일시적인 봉사 수련회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 선교가 필요한 곳을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계속 관심 갖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