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개 지역서 열려 … 원팔연, 이신웅 목사 등 강연

CBS 부흥한국은 ‘나라사랑, 교회사랑, 생명사랑, 열정 전도’를 주제로 9차 전도 컨퍼런스를 연다.

6월 16일부터 24일 사이에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본 교단 직전 총회장 원팔연 목사(바울교회)와 국내선교위원장 이신웅 목사(신길교회), 이기용 목사(서산교회)를 비롯해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이동석 목사(능력교회), 한성택 목사(예환꿈교회),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교회), 박성준 목사(CBS부흥한국) 등이 강사로 참여해 목회 현장에서 경험한 전도대상자를 위한 실제적인 전도방법과 전도하는 성도와 교회로의 체질변화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원팔연 목사는 ‘현대-초대교회의 성장 동력’이라는 강연을 통해 현대 목회의 전도의 열정과 바울교회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교회 성장의 중요원리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며 이신웅 목사는 ‘전도하는 교회로의 성공적 전환’을 강의를 통해 전통교회에서 전도하는 교회로의 체질변화를 가져온 경험과 실제적인 전도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기용 목사는 교회 부흥과 성도의 창조적 역할, 역동적인 성령의 역사와 불신자 전도 방안 등을 제시하며 ‘전도가 너무 쉬워요’의 저자 손현보 목사는 오직 전도와 불신자 열정 전도의 노하우와 방안을, 김문훈 목사는 톡톡 튀는 교회 부흥 전도방법과 전도자의 은사와 잠재력 실천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를 주관하고 있는 박성준 목사(CBS부흥한국)는 “실전 목회의 현장에서 전문성과 전도 열정으로 큰 부흥을 일으킨 강사들의 전도훈련 내용은 참석자에게 큰 도적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는 6월 16일(목) 대전장로교회, 17일(금) 서울동현교회, 21일(화) 대구중앙침례교회, 23일(목) 서울 광릉내교회, 24일(금) 광주문흥교회 등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무료로 교재비 3000원은 미리 등록, 납부해야 한다. 문의:070-8267-929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