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 어린이콘서트 등 다채
은평교회 강서교회 등 잇따라

어린이주일을 맞아 동심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히 각 행사들은 교회학교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지역아이들이 함께하는 어린이전도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주목된다.
은평교회(한태수 목사)는 오는 5월 4일 ‘점프 키즈 페스티벌’이라는 제목으로 2008 은평 어린이축제를 마련했다. 은평 어린이축제는 풍성한 먹거리와 화려한 볼거리, 탈거리가 있는 지역어린이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팝콘, 아이스크림, 떡볶이 등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게임코너, 에어바운스와 미끄럼틀이 있는 놀이공원 등을 마련해 동심을 유혹하고 있다. 또 특별행사로 마술쇼도 준비했다. 동심을 사로잡을 마술쇼는 찬양과 어우러지는 가스펠매직쇼로 진행되며, 행운권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강서교회(이덕한 목사)도 5월 4일 교회 주차장에서 ‘어린이 천국잔치’를 개최한다. 넓은 마당에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태권도 시범과 어린이 찬양선교단 ‘노아’ 초청 콘서트, 다채로운 레크레이션으로 지역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경기지방회 교회학교연합회에서는 지방회 차원에서 교회학교 꽃 주일 행사 ‘어린이큰잔치’를 개최한다. 어린이큰잔치에서는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지방회 모범교사 및 모범어린이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바구니에 공넣기, 축구, 피구, 장애물 경기, 줄다리기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체육대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하저교회(임홍수 목사)는 5월 4일 오후 2시 노아선교단(노래하는 아이들) 초청 콘서트를 개최하며, 장암교회(강석전 목사)는 5월 5일 어린이봄소풍을 실시하고, 5월 9일에는 지역아이들을 초청해 송곡리 선사시대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