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5일 대전 정동교회서 열려
한국교회교육연구소 주최, 이용윤 목사 등 강의


대전 정동교회(이용윤 목사)는 오는 1월 4일~5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양일간 정동교회 예배실 및 소극장에서 신년교사강습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습회는 한국교회교육연구소 교사아카데미에서 주최하는 제9차 어린이 교회학교 교사들을 위한 신년교사 강습회로 책임연구원을 맡고 있는 이용윤 목사 등 교회교육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이용윤 목사는 ‘2010 교육계획서’, ‘전도와 심방을 중심으로 한 반 운영의 실제’, ‘변화되는 성경공부’ 등의 주제로 새해 어린이부서를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총무 변규정 목사는 ‘꽃동산교회 부흥의 실제’, ‘제가 교사입니다’는 제목의 강의를, 어린이부흥협회장 김병일 목사는 '어린이 영성지도', 이산들 전도사는 '어린이 예배 이렇게’라는 제목으로 각각 강의한다. 또한 강습회에서는 2010 새 어린이찬송과 율동도 배울 수 있다.

이용윤 목사는 “교사로 세워졌으나 기본교육 조차도 받지 못하여 많은 수고에도 불구하고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교사자신이 지쳐버리는 일이 많다”면서 “이번 강습회를 통해 어린이 교회학교 교육현장에 대한 새로운 활력소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비는 2만원이며 교재와 간식이 제공된다. 문의:042)254-979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