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우리나라 제18대 국회의원을 선출하는 총선일이다. 민주주의의 슬로건인 ‘국민을 위해, 국민에 의해, 국민의 정부’를 확립하기 위해 대의정치의 표본인 국회의원을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는 것은 민주주의 국민됨의 보람이요 의무인 것이다. 따라서 이런 저런 이유로 투표에 기권하는 것은 주권을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여서 바람직하지 않다.

그러나 지금 국민들은 18대 총선을 맞아 공천후유증으로 큰 혼란을 겪고 있다. 양대 정당인 민주당과 한나라당은 공신력 있는 제3자 인사를 영입하여 공천심사위원장을 맡겨 공천권을 일임했다. 양측 공천심사위원회는 국민을 의식하여 공천 불가자에 대한 방침을 몇 가지 정했는데, 그것은 과거에 부정선거나 수뢰혐의로 금고형 이상을 받은 자와 다선의원과 노령인사를 배제한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국민들은 크게 환영했다.

그러자 공천에서 탈락된 정치꾼들과 정상배들의 거센 반발이 탈당과 무소속 출마와 00연대를 조직하여 출마함으로 이번 선거는 진흙탕 싸움으로 변질되었다. 즉 호남권에서는 민주당과 민주당탈당파 무소속간의 싸움이, 영남권에서는 한나라당과 한나라당 탈당파 친박연대와의 집안싸움으로 변해 의식 있는 국민들에게 큰 개탄을 자아내게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총선에서 우리 성도들은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구현할 수 있기 를 위해 기도하며 신앙양심에 따라 적절한 정당이나 인물을 선택하기 바란다. 그러나 이번에 우리가 경계할 정당이 있다. 이런 선거의 혼탁한 틈새를 노리고 통일교가 만든 평화통일가정당이 막대한 자금으로 전국 245선거구마다 빠짐없이 나와, TV 등으로 선전하고 물량공세를 퍼붓고 있다. 성도들은 한국교회가 이단으로 규정한 저들의 가면을 경계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