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교회부흥 노하우 전수
CBS(사장 이재천)가 오는 9월 8일부터 4개 지역에서 ‘안 될 수 없는 교회부흥’ 전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비신자 전도와 교회 부흥의 방법을 제시하며 유명 강사들을 초청해 미자립교회, 농어촌교회 목회자들에게 부흥에 대한 비전을 전할 방침이다.
강사는 실제 목회현장에서 부흥을 일구고 있는 목회자를 선정하고, 전도 전문 강사들을 대거 포진시켰다. 수평이동이 아닌 불신자전도의 동기부여를 통해 한국 복음화율을 높이며 작은교회를 살리기 위해 해마다 120개 교회를 선정, 매월 30만원씩을 지원하는 동선교회 박재열 목사, 행복한 전도시스템으로 부임시 200명에서 7년여 만에 5000명으로 폭발적 부흥을 일구어 온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 부임 4년여 만에 출석 450명에서 1700명으로 성장시킨 상계교회 서길원 목사가 강의한다.
또한 불신자 전도운동으로 폭발적 성장을 이룬 경신교회 전준구 목사, 전통교회의 패러다임에서 전도 체질화 교회로 전환시킨 대구서부교회 남태섭 목사, 한국도농선교회 본부장으로 섬기고 있는 대구공항교회 최원수 장로, 행복 축제-프로포즈 등으로 불신자를 초청해 매년 2000명 이상의 결실을 맺고 있는 CBS 부흥한국 박성준 목사 등의 강의가 마련된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 경기-중부, 영남, 호남 지역 등 4차에 걸쳐 진행되며 오전 9시에서 오후5시 30분까지 실시된다. 사전 등록자에 한해(선착순 1000명) 무료이며,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컨퍼런스 일정은 9월 8일 순복음노원교회, 9월 10일 수원순복음교회, 9월 14일 대구서부교회, 9월 18일 빛과사랑교회 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