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밀리, 결혼예비학교 개강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집중강의

결혼을 목전에 둔 예비부부들은 혼수, 성격차이 등으로 시작도 전에 겪어야하는 갈등이 많다. 이때 갈등을 참아내지 못하는 경우 결혼이 깨지는 사건도 종종 발생할 정도로 결혼전의 갈등은 결코 작은 문제가 아니다. 시작부터 어려운 결혼 도대체 어떻게 준비해야하는 것인지 전문가들이 해답을 제시한다.

하이패밀리(대표 송길원 목사)가 오는 9월 12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본 연구소에서 결혼 예비학교 ‘연리지 세미나’를 개최한다.

송길원 목사와 하이패밀리 평생교육원 김향숙 원장이 주 강사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실제적인 갈등예방 및 해소에 대한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하나님의 결혼설계도-기초공사에서 인테리어까지’, ‘자아상-나 여기 있고 너 거기 있지’, ‘차이_5-3=2’, ‘성인아이-리본(ribbon) 달기에서 리본(reborn)으로’, ‘신혼설계-신바람 나는 신혼’이라는 5개 큰 주제의 맞춤형 강의로 진행될 방침이다.

김향숙 원장은 “이 세미나가 결혼이라는 새로운 항해에 도전하는 젊은 커플들에게 올바른 방향키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예비부부들이 결혼생활에 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결혼생활의 핵심 키워드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02)2057-3908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