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시간 투자로 성경 1독

역촌교회에서 사역하는 이철희 목사의 성경통독 서적인 ‘아주 특별한 성경읽기’와 함께 평신도들에게 성경읽기를 효과적으로 돕기 위한 성경통독용 CD가 출시됐다. 이 CD는 50시간에 성경 전체를 1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성경통독 CD는 MBC 성우인 홍승옥 권사(역촌교회)가 4개월간 성경 전체를 낭독하고, 1년 6개월간의 녹음과 편집과정을 거쳐 완성한 것이다. 성경말씀을 빠른 목소리로 낭독해 성경통독의 고지에 오를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CD는 이철희 목사가 책에서 제시한 성경읽기 방법을 돕기 위한 것으로 이 목사는 “성경말씀을 가능한 많이 통독하면서 성경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기를 뿐 아니라 성경읽기와 이 과정에서 찾아낸 하나님의 말씀을 주제로 기도와 적용으로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성경통독 책과 CD를 적극 활용해 줄 것을 권면했다.

이번 CD는 바쁜 직장인들이 성경 통독을 통해 하나님 말씀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삶과 신앙의 새로운 도전을 구할 수 있는 좋은 계기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방학기간을 앞둔 중고등학생 자녀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역촌교회는 성경통독을 위한 세미나를 계획하는 교회가 있다면 문의해 줄 것도 요청하고 있다. 책 및 CD 가격 3만원(책 1만2천원, CD 2만원), 구입문의 : 역촌교회(02-353-3475)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