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자 김덕수 목사 “가정치유 사역에 힘쓸 것”

지난 5월 3일 남서부지방 삼광선교교회(김덕수 목사)가 창립 감사예배를 드리고 새롭게 비전을 선포했다.
이번에 개척된 삼광선교교회는 한국의 부천삼광교회(심원용 목사)에서 개척 지원한 것으로 부천삼광교회에서 전도사로 시무한 바 있는 김덕수 목사가 2004년 미국으로 도미하여 유학하던 중 지난해 9월 7일 세 가정이 모여 개척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으며, 현재는 8가정이 출석하고 있다.
이날 예배에는 150여명이 참석하여 새롭게 발걸음을 내딛는 교회를 향해 격려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지방회장 신현철 목사의 설교와 치리권 부여 및 전 총회장 이정근 목사의 축사와 부천삼광교회 심원용 목사의 격려사 등이 진행되었다.
김덕수 목사는 “주님의 제자가 되어 기도와 양육, 전도에 생명을 거는 교회가 되도록 하겠다. 지금까지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부천삼광교회에 감사드린다”고 밝히며 “교육을 통하여 자녀들을 차세대 지도자로 양육하며 ‘샘터모임’을 통해 이민생활 속에 지치고 상처받은 가정들을 온전히 회복되도록 치유하는 가정 치유사역도 감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덕수 목사는 서울신학대학원 M.Div.와 탈봇신학대학 M.A를 졸업하고 현재 탈봇신학대학 D.Min과정 중에 있다.
주소:11939 Aclare St Cerritos, CA 90703 Three Lights Mission Church
전화:714-404-89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