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면 바뀌고 꿈꾸면 이루어지쥐”

“내가 변해야 우리가 삽니다”
총회장 류정호 목사(백운교회)

내가 바뀌지 않으면 우리 또한 바뀌지 않습니다. 가정과 교회, 그리고 우리 사회가 더 나아기지 원한다면 내가 반드시 변해야만 합니다. 내가 변하면 우리가 사는 법입니다. 

 

 

 

“부흥의 불씨를 살립시다”
조일래 목사(전 총회장·수정교회 원로)

작은교회 목회자들에게 도전과 격려가 되고, 교단에도 활력과 부흥의 불씨가 살아나길 소원합니다. 목회자 여러분, 지금을 바라보지 말고 우리를 통해 놀랍게 일하실 하나님을 바라봅시다.

 

 

 

“예수님 같이 내려가는 삶을 삽시다”
미주성결교회 총회장 김용배 목사(실로암교회)

이 세상은 높이 되는 것을 추구하지만 예수님은 낮아지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성경의 가르침도 그렇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내려가는 것을 실천하고 낮아지는 쪽을 선택할 때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옳은 말보다는 살리는 말이 마음을 움직이게 합니다.”
총회 고시위원장 허성호 목사(영등포교회)

때론 옳고 그름을 지적하는 말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합니다. 말은 의미를 규정하고 설명하며 내 마음을 해석해 주기 때문입니다. 영혼을 살리는 말로 사역의 열매가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신앙의 본질을 회복해야 합니다”
총회 군목단장 서우정 목사

비전 2020 세례운동을 통하여 군 선교가 여기까지 달려왔지만 현재의 모습은 사회와 마찬가지로 선교적 한계에 봉착하고 있습니다. 선교는 인간적 수단이나 세례운동 등 프로그램이나 방법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전적인 하나님의 주권입니다. 군선교를 위해 신앙의 본질을 회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군 선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본질의 회복, 즉 신앙인의 삶을 제대로 살아내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바라보는 만큼 비전이 이루어집니다.”
해외장학위원장 김형배 목사(서산교회)

마음에 품는 것이 꿈이라면 비전은 하나님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바라보는 것에서  꿈이 실현됩니다. 꿈을 품으십시오. 그리고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그러면 모든 문제가 이뤄질 것입니다.
 

 

 

 

“빛나는 자리가 아니라 빛이 되게”
교회개척훈련원운영위원장 윤갑준 목사(예수향교회)


교회개척은 결코 빛나는 자리가 아니라 하나님 나라를 빛나게 해야 자리입니다. 교회개척훈련원 역시 빛나는 자리는 아니지만 개척교회를 빛나게 만들도록 주어진 그 길을 묵묵히 걷겠습니다.

 

 


“낮은 곳으로 더 낮은 곳으로”
김영암 선교사(남아프리카공화국)

‘샘물은 솟아나와 흘러내리며 대지를 적신다’는 의미입니다. 예수님 사역하신 갈릴리 호수는 세상에서 가장 낮은 해발 마이너스 220미터라고 합니다. 드넓고 멋진 지중해가 멀지 않은데도, 예수님은 갈릴리 그 낮은 곳에서 제자들을 부르시고 더 깊고 낮은 곳에 가서 그물을 내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더 낮은 곳으로’ 가고자 합니다. 

 

 


“하나님을 전하는 성도”
김지수 청년(부르심교회)

2020년은 쥐띠 해입니다. 제가 쥐띠라서 새해를 시작하며 이전에 못했던 ‘하나님을 전하자’고 다짐했습니다. 교회에 다니며 예수님의 은혜를 알게 되었는데, 이제는 나로 그치지 않고, 친구와 주변 사람들에게도 하나님을 전하고 싶습니다. 꿈은 이루어지고, 비전은 성취될 것을 믿습니다. 꼭 다짐을 이루는 한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큰 꿈을 꾸겠습니다”
정은혜 양(검단우리교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꿈을 향해 달려가길 원합니다. 꿈이 있으면 우리가 해야 할 학업과 교회 봉사도 거뜬히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저도 제 꿈인 배우를 이루기 위해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열심히 기도하고 공부하려고 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