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11월 16일 한국성서대서 매주 목요일

아랍문화연구회 앗쌀람이 ‘이슬람 바로알기’ 2학기 세미나를 개강한다.

일정은 오는 9월 21일~11월 16일로, 9주에 걸쳐 서울시 중계동 한국성서대학교 복음관 401호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된다. 강습료는 무료다.

이 세미나는 이슬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오해를 풀어주며, 이슬람 선교를 어떻게 해야할지를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9월 21일 첫날은 개강 예배 및 오리엔테이션 후 매주 2강씩 강의가 진행된다.

세미나는 ‘무슬림은 무엇을 믿는가’(아랍문화연구원 마리암 목사) ‘무함마드와 이슬람의 태동’(아세아연합신대 소윤정 교수) ‘이슬람의 팽창’(성균관대 유수프 교수) ‘이슬람 문화와 신앙체계의 발달과정’(고신대 김성운 교수) ‘기독교의 이슬람권 선교 역사’(한국선교연구원 이천 본부장)  ‘이슬람권 경전 꾸란’(앗쌀람 사라) 등 이슬람과 이슬람을 믿는 무슬림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또한 ‘이슬람의 예수 이해’(온누리교회 박미애 박사) ‘현대이슬람 무장투쟁사’(앗쌀람 레이먼드 목사) ‘이슬람의 죄와 구원의 이해’(횃불트리니티신대원 김아영 박사) ‘이슬람의 종파’(아세아연합신대 자스민) ‘이슬람과 법’(MPM 박별 교수), ‘이슬람의 확산과 수피즘’(아랍문화연구원 앙리) ‘국내이주민 사역’(아세아연합신대 김요셉 교수), ‘세계관 종교 문화(아세아연합신대 안점식 교수) 등 무슬림을 어떻게 선교할 것인지 등 구체적인 선교전략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레이먼드 목사 010-3667-8253, 마리암 목사 010-3924-7887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