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비전연구소 구역부흥전략 콘퍼런스

교회비전연구소(대표 김종석 목사)는 오는 6월 6일부터 7월 11일까지 건강한 구역을 세우기 위한 구역부흥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김종석 목사는 “요즘 구역이 잘 안되고, 바빠서 안 모인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오직 주일에만 잠깐 예배를 드리고 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우리의 현실”이라고 지적하고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모이기만 잘 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VIP가 매주 모임에 참석하는 현장의 이야기를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석 목사는 소그룹 사역의 전문가로 29년간 목회 현장에서 부흥의 열매들을 거두었다. 특히 미국 고든코넬신학교에서 구역 리더십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한국적 토양에 맞는 구역모임을 연구, 300여 교회에 적용하고 있다.

김 목사는 “매번 우리들끼리만 모여서 간단히 예배형식으로 끝내 버리는 식의 모임이 아니라 구역모임에 새가족들을 초청해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를 삼는 구역으로써의 모델을 직접 시연까지 펼치며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콘퍼런스는 김종석 목사가 컨설팅해 구역모임이 활성화 되고 모임이 안정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용인송전교회(권준호 목사)와 수원은혜교회(황유석 목사)의 적용사례도 발표되어 실제적인 나눔과 사례를 듣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은 교회비전연구소 홈페이지(www.ch-vision.net)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1인당 5,000원이다. 강의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담임목사에게는 강사 PPT를 선물한다.

콘퍼런스는 6월 6일 창원 마산진동교회(김건태 목사)를 시작으로 11일 양주 늘푸른교회(이명성 목사), 13일 광주 거성교회(박해성 목사), 18일 아산 예전침례교회(안태준 목사), 20일 창원 중앙교회(배효전 목사), 25일 광주 중앙교회(한기승 목사), 27일 완주 샘물교회(이명렬 목사), 7월 2일 의왕 부곡장로교회(차장현 목사), 4일 괴산 제일교회(이종덕 목사), 6일 부천 예심교회(김기남 목사)에서 열린다.

문의:010-9966-6532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