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대체휴일에 놀러 오세요”

기독교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는 ‘히즈쇼(His Show)’가 오는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건국대학교(서울 광진구)’에서 어린이날 축제 ‘히즈쇼랜드’를 진행한다.

‘히즈쇼랜드’는 유아·유치부, 유년·초등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앙 축제의 장이다. 2019년 히즈쇼랜드는 성경기차여행을 주제로 잡았다. 성경기차 역을 돌면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새천년홀 대극장에서는 10시, 12시, 2시와 4시에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관람할 수 있다. 국제회의장에서는 11시와 3시에 슝토리아의 어린이뮤지컬 ‘바이블 트레인’을, 1시에 휘타의 어린이힙합을, 12시와 2시에 MC 선호의 버블아트쇼를 관람할 수 있다.

전시홀에서는 히즈쇼 캐릭터 인형과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직접 성경 인물이 되어보는 사진부스도 준비되어 있다.

히즈쇼 컨텐츠로 제작된 ‘기차블럭 만들기’, ‘매직틴트지’, ‘히즈쇼 블록놀이터’와 ‘히즈쇼 에어바운스’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도 준비되어 있다. 건국대학교에서 ‘히즈쇼랜드’를 즐기고, 근처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코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히즈쇼에서는 선교적 차원에서 이번 히즈쇼랜드를 많은 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히 개 교회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하기 어려웠던 ‘미자립교회’와 기독교 문화의 장을 찾고 있던 부모님들께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히즈쇼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www.hissho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즈쇼는 2016년 극동방송과 협력한 어린이날 축제를 ‘사랑의 교회’에서 진행하였고 2017년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에 협력하여 가족 뮤지컬과 어린이날 축제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진행했다.

히즈쇼는 이러한 나눔의 연장선에서 지난해 5월 5일 ‘히즈쇼랜드’를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개최한 바 있다. 문의: 1644-4129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