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QR코드 등으로 참여 가능

기독교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는 ‘히즈쇼(His Show)’가 지난 4월 10일부터 부활의 기쁨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페이스북 SNS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QR코드로 페이스북 카메라를 켜고, 히즈쇼에서 제공하는 ‘히즈쇼 부활절 스티커’와 함께 인물사진을 찍은 후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2개의 해시태그 #예수다시사셨네 #히즈쇼를 게시한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히즈쇼 살아나는 성경동화’ 10권 패키지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다. 당첨자는 개별통보한다.

페이스북 히즈쇼 스티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수님 캐릭터와 히즈쇼 대표 캐릭터 쭈니와 써니가 화면 좌우에 등장한다. ‘예수 다시 사셨네’라는 부활절 메시지가 상단에 현수막으로 꾸며지고, 하단에는 귀여운 ‘부활절 케이크와 달걀’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또 카메라로 얼굴을 찍으면 자동으로 머리에 고깔모자가 씌워진다. 페이스북 앱으로 찍은 사진은 따로 저장하여 카톡으로 공유하거나 출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히즈쇼 관계자는 “특별한 준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부활의 기쁨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라며 “교회에서는 부담없이 부활절 행사를 진행할 수 있고, 가정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부활절 신앙교육이 될 수 있다”고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소개했다.

한편 히즈쇼는 ‘하나님께서 기획하고 만드시는 쇼’라는 뜻의 기독교콘텐츠 제작사로 다음세대에 복음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해왔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