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천안교회…성가경창·성경경시

교회학교전국연합회(회장 김용태 장로) 2019년 동계대회가 오는 1월 15일 오전 11시 천안교회에서 열린다.

성가경창대회는 합창(15~40명)과 중창(6명) 부문으로 열리며 합창은 지정곡인 ‘예루살렘 아이들’, ‘연못가에 자라는’ 중 1곡과 자유곡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성경경시대회는 전·후반기 교단공과 사용 교회가 참여(지련별 유년, 초등) 가능하며 유년부와 초등부로 나뉘어 경시를 치른다. 출제범위는 2018년 교단 유년·초등부 공과(1~3주차, 절기 총 38과), 준비물은 필기도구, 지우개, 책받침 등이며 참가비는 지련별 10만 원이다.

시상은 성가경창부문(합창, 중창)과 성경경시부문(유년, 초등)으로 한다. 동계대회 참가 어린이는 합창, 중창, 경시에 중복 출전할 수 없다.

회장 김용태 장로는 “성결꿈나무들의 재능과 실력을 키워주는 교회학교 동계대회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담임목사님과 교회학교 부장, 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회학교전련은 매년 동계대회와 하계대회를 통해 성결교회 어린이들의 재능과 신앙을 키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오는 21~30일에는 대회 수상자 어린이 등이 미국 신앙·문화탐방에 나선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