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목회코칭연구소, 1일 세미나

한국셀목회코칭연구소(대표 유충열 목사)가 주최하는 2018년 목회를 위한 셀·구역확장 1일 세미나가 서울과 경기도, 공주, 대전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는 1년 안에 반드시 1개의 셀·구역을 확장시키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강사로는 한국셀목회코칭연구소 대표 유충열 목사와 부대표 이강하 목사가 나선다. 오전 강의는 ‘훈련 프레임에서 임재 프레임으로’, 오후에는 ‘더하기 프레임에서 곱하기 프레임으로’란 제목으로 각각 강의가 진행된다.

1차 세미나는 오는 6월 6일 충남 공주 기도온교회(유혜종 목사)에서, 2차 세미나는 6월 8일 대전동산교회(임정덕 목사)에서, 3차 세미나는 6월 14일 서울 뿌리깊은교회(최천민 목사)에서, 4차 세미나는 6월 19일 새금성교회(안광웅 목사)에서, 5차 세미나는 6월 21일 양주 늘푸른교회(이명성 목사)에서 각각 열린다.

대상은 목회자,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리더 등이며 등록은 사전접수시 1만원, 현장접수는 2만원이다.(식사, 교재비 포함)

세미나를 준비하는 유충열 목사는 “변화된 삶을 불신자들에게 보여주면 셀 구역은 확장된다”며 “삶의 변화를 위해서는 프레임을 바꿔야 하고 어떻게 사역 프레임을 바꿀 수 있는지 방법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문의: 010-8812-495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