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교회사역연구소 전도기도 중심 세미나

작은교회 목회자들에게 필요한 실제적인 목회자료를 지원하는 N+교회사역연구소(소장 김인하 목사)가 전도자들을 무료 초청하는 세미나가 한창 진행중이다.

전국 7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무료초청 전도기도 중심 세미나’는 오는 4월 10일 인천하나비전교회(김종복 목사)에서 시작됐다. 뒤이어 12일에는 전주태평교회(김재곤 목사)에서 열렸으며 17일 광주중앙교회(정귀준 목사)에 이어 19일 태백장성중앙교회(이종민 목사), 24일 오류동교회(조종환 목사), 26일 남양주록원교회(장창만 목사), 29일 파주금촌성서교회(김정규 목사)에서 잇따라 열린다. 특히 이번에는 우리 교단 교회들을 중심으로 열려 전도의 필요와 방법, 구체적인 실행법까지 제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모든 교회가 전도를 통해 부흥하고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게 하는데 목적이 있다. 무엇보다 작은교회와 농어촌교회, 미자립교회에 보다 적극적인 교회부흥의 원동력을 제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는 점에서 주목할만 하다.

주강사로 김인하 목사가 나서 ‘전도대원이 꼭 숙지해야 하는 전도의 원리와 전도자의 자세’, ‘열매 맺는 전도대를 위한 관계전도 훈련’, ‘전도대 영성회복을 위한 하루 한시간 기도 훈련’ 등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강의 시간은 오후 1시~4시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다만 교재와 전도용품 배포를 위해 사전 접수는 필수이다. 대상은 모든 성도와 목회자, 특히 전도팀과 구역장 및 직분자들이 참석하면 더 효과적인 열매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070-8291-7628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