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생활 노하우 공유, 10월 21~11월 4일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는 결혼예비자, 신혼부부들을 위한 배움의 자리가 마련된다.

신촌교회(박노훈 목사)는 10월 21일~11월 4일 신촌교회에서 결혼예비자와 신혼부부를 위한 코칭스쿨을 연다.
‘이삭, 리브가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코칭스쿨은 이번에 제10회째를 맞았다.

남편과 아내가 서로의 깊숙한 내면을 들여다보고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인정하며, 어떻게 화합해 나갈 것인지를 다양한 강연과 실습으로 알려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강의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맡아 진행한다. 신촌교회는 다년간 결혼 코칭스쿨을 운영한 노하우로 가장 필요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수할 예정이다.

1강은 ‘서로 다른 우리, 우리가 만드는 가정’이란 제목으로 최은혜 집사(신촌교회 마더와이즈 간사)가 강연하며 2강은 ‘건강한 재정만들기’에 대해 강용현 장로(서정대 경영학과 교수)가 강연한다.

또 3강은 ‘돕는 배필’이란 제목으로 이미희 권사가, 4강은 ‘원가족 이해’에 대해 홍정택 목사(솔트기독상담센터 대표)가, 5강은 ‘임신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윤보현 집사(연세대 의과대학 교수)가, 6강은 ‘가정의 영성세우기, 부부십계명’에 대해 조형준 목사(신촌교회 결혼코칭스쿨 담당)가 강연한다.

대상은 결혼을 앞둔 청년 커플과 신혼부부다. 회비는 커플당 6만 원이다.
문의: 010-3099-6038, family. eshinchon.org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