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근모 장로
대통령 탄핵이라는 역사적인 헌재평결이 선고된 후 우리 국가와 사회의 통합과 통일을 염원하는 국민의 간절한 소망이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기도가 되었다.

이때야말로 믿는 사람들이 올바른 삶을 간구 드리고 진리의 말씀을 전파하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여야 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민족을 쓰시기 위하여 준비훈련을 시키셨다. 나라 잃은 암흑시대에 믿는 지도자들을 부르셔서 자유의 나라가 올 것을 외치게 하셨고 참혹한 전쟁 폐허 속에서 놀라운 영적 부흥을 이루게 하셨다.

또 전 세계가 부러워하는 한강의 기적으로 불리는 경제 부흥을 이루게 하셨으며 국민의 힘으로 민주국가 혁명을 성취케 하셨다. 또 온 세계에 퍼지는 한류 문화를 허락하셨으니 이제는 공의로운 삶으로 하나가 되는, 민족화합을 이루도록 인도하시는 것을 확신하게 되는 것이다.

하나가 되는 공의로운 사회는 예수 중심의 삶으로 이루어짐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예수님은 가르치신 말씀으로뿐만 아니라 십자가의 헌신으로 참다운 삶의 본을 보여주셨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위해 헌신하면서 우리 이웃 형제자매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조건 없는 사랑을 나눌 때, 우리는 진정한 화합을 이루고 우리 국가사회는 통합을 이룰 것이다.

이를 위하여 먼저 지난 날의 잘못을 회개하자. 세상의 물욕, 권력욕, 명예욕으로 얼마나 부끄러운 삶을 살아왔는가? 회개하자. 회개함으로써 믿는 자의 본연의 삶으로 돌아가자.

믿는 자의 삶은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예수 중심의 삶이다. 성결한 삶, 배려하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삶이다. 믿는 우리가 예수 중심의 삶을 실천할 때 갈등은 치유되고 은혜로운 복이 넘치는 통합이 이루어진다.

회개하고 성결한 삶을 통하여 믿는 사람들은 우리 사회를 승화시킬 수 있으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쓰실 수 있는 국가와 사회를 이룰 수 있다.

21세기는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을, 우리 민족을 쓰시는 시대이다. 깊은 기도를 드리는 믿는 자들은 이미 대한민국이 21세기에 하나님이 쓰시는 초일류국가임을 응답받아왔다. 초일류국가의 국민은 공의롭고 순결한 삶을 살고자 최선을 다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여야 한다.

우리 모두 간절히 기도드리면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예수 중심의 삶으로 민족 화합을 이루자. 그리하여 21세기 초일류국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하나님이 주신 사명에 헌신하여 놀라운 믿음의 열매를 맺자.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영광을 받으시는 이 귀한 믿음의 열매가 우리의 삶의 진정한 목표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