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송인환 장로 선출

▲ 충청지역 장로협의회 제22기 신 임원단.

▲ 충청지역장로협의회장송인환 장로(꿈이있는교회)
충청지역 10개 지방회 11개 장로회 연합기구인 충청지역 장로협의회가 지난 3월 9일 대전 꿈이있는교회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송인환 장로(꿈이있는교회·사진)를 선임했다.

이날 회장 송인환 장로는 “충청지역 장로들이 화합하고 더 큰 일을 하는데 쓰임받을 수 있도록 헌신하고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개회예배는 송인환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이완희 장로의 기도, 이권직 목사(꿈이있는교회)의 설교와 축도, 전국장로회장 김동원 장로의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이권직 목사는 ‘네가 앞장서라’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은 영적으로 어두워진 나라를 밝히는데 앞장설 사람을 기다리신다”면서 “예수님을 본받아 긍정적이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며 십자가를 지는 자리에 앞장서 나아가는 충청지역 장로님들 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예배 후에는 정기총회가 열려 송인환 장로를 신임회장으로 선임하는 등 새 임원진을 구성했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주요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오는 4월 첫 실행위원회를 열고 4월 말 제19회 장로부부수련회를 열 계획이다. 충청지역 남전도협의회와 공동으로 친목 등반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송인환(꿈이있는교회), 부회장/성병석(상궁교회) 황성진(홍성교회) 강선구(부여남부교회), 총무/피상학(천안교회), 부총무/조성환(공주교회), 서기/주기웅(충주교회), 부서기/김재유(서문교회), 회계/허이영(강교회경), 부회계/조성현(한우리교회), 감사/곽웅기(온양교회) 정기남(현도교회).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