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선교문화연구회와 사회공헌 협약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대표 구재성, 이하 디딤에듀)은 사단법인 기독교선교문화연구회(이사장 전양철 감독, 이하 연구회)와 지역사회 발전 위한 사회공헌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기독교회관을 운영하는 사단법인 기독교문화연구회는 21세기 선교를 준비하기 위한 모임으로 창립 이후 현재까지 인천시의 각 교단과 교회의 선교문화 등 공동 관심사에 대하여 협력해 왔다.

특히 연구회와 디딤에듀는 교회학교 활성화를 위한 ‘교회학교 전문교사 양성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기로 협의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또는 신규 교회학교 교사의 전문 교육·선교 역량을 강화하여 교회를 교육과 선진 선교문화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한 전문교사 양성 프로그램이다.

디딤에듀 구재성 대표는 “디딤에듀의 콘텐츠를 보다 가치 있게 활용하기 위하여 종교기관의 전문교사 양성은 물론, 종교인의 개인 역량강화,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며 “기독교선교문화연구회와 인천기독교회관을 중심으로 교단을 초월하는 공익 목적의 콘텐츠 활용과 역량있는 교회학교 전문교사 양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디딤에듀 운영본부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교육 업무를 함께 할 기관과 단체를 모집하고 있다.

디딤에듀와의 제휴 및 협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디딤에듀 운영본부 홈페이지(www.didimed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