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교육콘텐츠 공개

만나교회(김병삼 목사)가 오는 10월 24일 ‘다음세대를 생각하라(Think Next)’는 주제로 만나콘퍼런스 2016을 개최한다.

만나콘퍼런스에서는 두 번의 전체 강의와 6개의 선택 강의를 통해 만나교회에서 진행해온 세대 통합 메시지 교육 노하우가 공개된다.

어른들이 듣는 말씀을 어린이들도 듣고 배울 수 있도록 예배를 디자인하고 커리큘럼을 만드는 방법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만나교회가 사용하는 교재(설교시리즈 장년용과 어린이용)와 영상, 음원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선택강의는 2세~ 7세 어린이를 위한 사역, 초등학교 1학년~ 3학년 어린이 사역, 4학년~6학년의 어린이 사역, 세대통합과 청소년, 청년 사역 등으로 세분화 시켰다. 이와 관련해 만나교회는 지난 9월 23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만나콘퍼런스 2016’에 대한 취지와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김병삼 목사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어떻게 교회의 어린이, 청소년, 청년 사역이 교회 전체와 분리되지 않으면서 세대 통합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지, 교회의 예배와 가르침이 가정에서의 대화로 연결 될 수 있는지, 어떻게 복음을 흥미롭게 우리 자녀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모범답안을 나누고 싶다”고 덧붙였다. 사전접수 마감 기한은 10월 17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