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강의·임원 단합기도

 
전국권사회(회장 이미순 권사)는 지난 5월 26~27일 대전 헬몬수양관에서 2016년 지방회장 워크숍을 열고 전국권사회의 발전과 지방별 권사회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했다.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리더’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전국권사회 실무임원과 지방회장단 31명이 참여했으며, 리더십교육과 세미나, 각 지련 소개, 기도회 등으로 진행됐다.

첫날 도착예배는 제1부회장 정현숙 권사의 사회, 직전회장 강영신 권사의 기도, 헬몬수양관장 이금자 목사의 ‘수넴여인’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됐다. 오후시간에는 리더십교육이 열려 조광용 목사(춘천중앙교회 부목)가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리더’란 제목으로 강의했다. 이어진 저녁세미나에서는 권사회 운영 실무교육이 진행됐다. 전회장 황순례 권사가 회칙과 문서작성, 회계관리 등에 대해 설명했으며, 이후 서로 기도제목을 나누고 통성기도회도 열었다.

워크숍에 참여한 여러 지방회 권사회장들은 각 지련의 상황과 활동 내용 등을 보고하고 기도가 필요한 고민도 나누었다. 지련회장들이 차례로 현황보고와 기도제목 발표를 마친 후에는 전련 임원과 지련회장들 모두가 통성으로 서로를 위해 중보하며 간절히 기도했으며, 직전회장 강영신 권사의 기도로 마쳤다.

다음날 폐회예배는 총무 최정원 권사의 사회, 회계 김호순 권사의 기도, 회장 이미순 권사의 간증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