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소위원회 … 교재출판 건도 승인

총회교육부(부장 이성관 목사)는 지난 4월 21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여름 BCM 복음캠프 지도자 강습회 등의 현안을 논의했다.

교육부는 오는 5월 12일 동대전교회에서 ‘말씀 위에 선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여름 BCM 복음캠프 교재 지도자 강습회를 열기로 하고 일정과 강사, 예배 순서자 등을 조율했다.

이번 복음캠프에서는 여름교육 주제해설, 캠프 운영개요, 성경공부 내용과 방법, 주요 프로그램, 예배와 찬양 등을 가르칠 계획이다.

개회예배는 교육부 서기 양정 목사의 집례로 교회학교전국연합회장 임진수 장로의 기도, 교육부장 이성관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된다.

이어 교육국장 송우진 목사, 책임집필자 조문섭 목사(중앙교회), 신은선 전도사(화평교회), 문관숙 전도사(충무교회), 이대주 목사(천호동교회) 등이 강사로 나서 유아·어린이·청소년 등 부문별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교육부는 제110년차 주요사업의 방향도 논의했다. 주요 사업은 △전 연령층을 위한 교단 제4차 새 교육과정 개발 및 시범교재 제작 △웨슬리신학과 사중복음 중심의 성결교회 교리교육 체제 구축 및 출판 △교단 목회와 교육발전을 위한 각종 목회 및 교육자료 확충 등이다.

교육부는 또 출판위원회(위원장 이성관 목사)에서 승인한 2016년 후반기 성결과 비전교재 및 여름교육 교재 지류업체 및 인쇄업체 선정, 교재보급 진행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