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3월 1일 횡성 웰리힐리파크서

제6회 성결교사대회가 오는 2월 29일부터 3월 1일까지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1500여 명의 교사들이 모인 가운데 열린다.

총회교육부, 교육위원회, 교회학교전국연합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성결교사대회는 ‘성결교사여, 시대를 분별하여 복음을 전하는 목자가 되자’는 주제로 교사들의 사명을 고취하고 반목회 사역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강사로는 총회장 유동선 목사를 비롯해 허상봉 목사(동대전교회), 조정민 목사(베이직교회),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등이 나선다.

첫날 개회예배는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조종환 목사의 사회로 부총회장 성해표 장로의 기도, 총회장 유동선 목사의 설교, 교육부장 이성관 목사의 환영사, 전 총회장 이재완 목사와 평단협 회장 정진화 장로의 축사, 김진호 총무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회예배 후에는 오프닝 세리머니, 주제강연1, 비전기도회 등으로 꾸며진다. 둘째 날은 주제강연2, 미니 콘서트, 주제강연3, 폐회예배 등으로 진행되며 폐회예배 설교는 부총회장 여성삼 목사가 맡는다. 등록비는 1월 4일부터 2월 17일까지 2만 원이며 이후는 3만 원이다. 당일 등록은 받지 않는다.

이와 관련해 성결교사대회 실행위원회(위원장 이성관 목사)는 지난해 12월 18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유윤종 교육국장에게 성결교사대회 준비 상황을 보고 받았다.

실행위는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하고 이를 위해 각 지방 교회학교연합회 등에 공문을 보내 참여를 독려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