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14일, 지구촌교회서

지구촌교회 부설 글로벌 홈스쿨링 아카데미(이필웅 목사)가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지구촌교회에서 홈스쿨링 기초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성경적인 홈스쿨링의 기초를 다지는 주제 강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홈스쿨링 건축’, 성경과 2천년의 교회 역사를 중심으로 성경, 성품, 세계관, 역사 등 통합교육을 지향하는 ‘크로스 커리큘럼 오리엔테이션’, 실제적인 홈스쿨링 사례를 보여주는 ‘홈스쿨러 워크샵’, 글로벌 홈스쿨링 아카데미 공동체 리더와의 만남이 있는 ‘GHSA 홈스쿨 이야기’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홈스쿨링 기초세미나는 홈스쿨링 관심 가정에게 기독교 홈스쿨의 본질과 철학을 나누고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격려하는 유익한 세미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마감은 8월 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globalhome.or.kr)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홈스쿨링 아카데미는 기독교 세계관에 기초한 대안교육인 홈스쿨링을 통하여 가정과 교회와 교육의 회복을 추구하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비전을 품고 홈스쿨링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 홈스쿨링 아카데미는 홈스쿨링을 통하여 온 가족이 영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균형 있는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되어 성경적 가정 회복의 모델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