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성결신학대학교 제13회 학위 수여식

미주성결신학대학교 제13회 학위수여식이 지난 6월 6일 뉴욕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학위 수여식을 통해서 목회학 석사 4명(곽성미, 김경수, 김선희, 임안무)과 선교학 석사 1명(권도정) 등 5명이 학위를 받았다.

이날 예배는 학생처장 조승수 박사의 사회로, 중앙지방회 부회장 전우철 목사의 기도, 미주성결교회 총회장 조종곤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또 조종곤 총회장은 제4대 총장에 재임하는 이의철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이어진 학위 수여식은 교무처장 황하균 목사의 사회로 시작돼 학사보고, 학위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졸업생 대상의 시상도 열려 임안무 씨가 총장상, 김경수, 곽성미 씨가 이사장상, 김선희, 권도정 씨가 총회장상을 받았다. 이어 총장 이의철 목사가 졸업생들의 미래와 사역을 위해 훈화와 파송 기도한 후 명예총장 김석형 목사의 격려사와 전 총회장 원팔연 목사, 이사장 이대우 목사의 축사, 장석진 목사(뉴욕교회 원로)의 축도 등이 이어졌다. 이날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장서를 기증한 장석진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1996년 개교한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미주총회 신학대학이자 뉴저지 주정부에 등록된 신학대학이다. 문의:732)887-5634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