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와이파이존을 아세요?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서 모이는 그곳이 요즘 신종용어로 와이파이존이라고 합니다.

십여 년 전만 해도 와이파이가 무엇인지 스마트폰이 무엇인지 도저히 알 수 없는 미지의 용어들이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수많은 사람들이 와이파이존으로 모입니다. 그곳에서 마음껏 인터넷을 하며 그것의 진가를 누리는 것입니다.

곰곰이 생각하면 과학의 와이파이는 십여 년에 불과하지만 놀랍게도 더더욱 일찍이 2000여 년 전에 하나님은 인간에게 와이파이보다 더 나은 소통수단을 알게 하셨다는 것입니다.

인간의 타락되고 불순종한 모습을 보며 모조리 파멸시키고자 했지만 그래도 인간을 사랑하셔서 인간의 죄를 사해주실 제물로 독생자 예수를 이 땅에 인간의 모습으로 내려 보내셔서 인간의 모든 죄를 뒤집어 씌워서 십자가에 제물로 인간의 손으로 죽임을 당하게 하셔서 인간을 구원하신 하나님.

이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예수를 믿기만 하면 너의 죄를 묻지 않고 용서하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 아버지. 그분은 인간이 말하는 몇 km 반경의 와이파이가 아니라 이 세상 어디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것을 믿는 성도가 있는 곳이면 그 어느 곳이나 하나님의 와이파이존이 되게 하셨으니 기도하는 그곳이 와이파이존이요. 하나님이 들으시는 소통의 공간이 되는 것입니다.

성도의 특권은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특권과 그곳이 하나님이 허락하는 천국과 연결하는 와이파이존이 되는 것입니다.

나의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되게 하는 와이파이존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 성령으로 함께하시는 하나님. 그 기도를 하나님 우편에서 하나님께 변론하시는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너무나 환상적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 하나님과 기도로 소통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모여서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기도하는 교회는 하나님이 만드신 가장 강력한 와이파이존이라 믿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