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캠프 AIE 2013, 오는 7월 22일부터

크리스천들의 영어 교육과 신앙성장을 돕는 영어캠프 AIE 2013(Adventures In English)이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신대에서 진행된다. 올해 AIE는 오엠에스, 서울신대 영어학과가 주최하며 ‘KOINONIA’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서 참가자들은 2주간 기독교 공동체 생활과 영어만을 사용하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게 된다. 캠프 대상은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한 ‘틴 AIE’와 대학생, 대학원생, 목회자 등을 대상으로 한 ‘어덜트 AIE’로 나눠 진행된다. 캠프기간은 틴 AIE는 1주간, 어덜트 AIE는 2주간으로 토요일 오전까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주일은 쉰다.

AIE 캠프는 영어 능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신앙성숙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올해 참가자들은 서울신대 기숙사에서 생활을 하며 채플, 아웃리치, 성경공부 등을 통한 신앙성숙의 기회를 갖는다. 또 게임과 드라마, 요리, 문화 학습, 외국인과의 대화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캠프에서 총회 교육원(원장 이병을 목사)은 작은 교회 목회자 자녀의 영어교육 향상을 돕기 위해 참가비를 부분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작은교회 목회자 자녀 중 중학교 3학년부터 대학생까지이며 총 회비 중 절반을 지원한다. 신청은 총회교육원(02-3459-1121)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032)340-9303 http://club.cyworld.com/aiecamp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