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CD, 각종 프로그램 용품 등으로 단위로 구성

최근 교사들의 여름 사역 고민들을 해결해 줄 여름교육 프로그램 패키지가 나와 이목을 끌고 있다.

총회 교육국(국장 유윤종 목사)은 올해 여름교육을 위한 2013 BCM여름교육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 유아교회와 어린이 교회로 나뉘어 있는 패키지에는 2013 여름찬양 오디오 CD와 페스티벌 프로그램 용품, 여름교육 앰블럼, 교사들을 위한 클립폴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하나당 교사 1인, 학생 5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유아교회 페스티벌 프로그램은 ‘판타스틱! 다윗의 장막’이라는 주제로 젤리팔찌, 비치볼, 배지(3종), 방수가방 등이 들어 있으며 어린이교회 패키지는 ‘내 모든 것 하나님께’라는 주제로 응원수건, 버들피리, 오카리나, 캐스터네츠, 심벌즈, 에그쉐이크 등이 구성되어 있어 반 별로 음악회를 진행할 수 있다.

프로그램 패키지는 성경학교 둘째 날 오후 프로그램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간단한 체육 놀이나 물놀이 활동을 코너에 추가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에 필요한 물품이 거의 구비되어 있어 교사들이 물품준비가 아닌 프로그램 진행과 준비에 집중할 수 있게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활용방법은 유아교회와 어린이교회 교사용 가이드에 제공되는 심화 프로그램 설명을 통해 숙지할 수 있으며 교사용 가이드와 어린이 교재는 교회학교전국연합회를 통해 구입(3만5천원) 할 수 있다.

또 학생 수가 5명이 넘는 반을 위해서는 일부 물품들을 개별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올해 여름교육 및 후반기 교재는 교회학교전국연합회(02-3459-1181)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여름 교사교육 문의 및 페스티벌 패키지 구입신청은 교육국(02-3459-1151)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