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31일 정기총회서 회원 과반수 인준 땐 확정
전국성로회(회장 신방수 장로)는 지난 8월 29일 총회본부에서 제30회기 제2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제31년차 정기총회 일정 등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성로회는 실행위원회에서 제31년차 회장단, 감사 공천을 논의하여 전형위원회를 통해 차기회장에 김창규 장로(군산삼학교회)를 공천했다.
부회장은 박선태(영광교회) 김종석(도원교회) 최명현(성암중앙교회) 장로를, 감사는 김진구(아현교회) 이필운(옥금교회) 장로를 공천했다.
이날 공천받은 회장단과 감사는 제31년차 정기총회에서 회원 과반수 찬성으로 인준을 받으면 확정된다.
성로회는 또 2025년도 전국성로회원 위로회 및 제31년차 정기총회를 오는 10월 30~31일 천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열기로 했다.
이날 실행위원회는 회장 신방수 장로의 사회로 감사 최명현 장로의 기도, 서기 이기성 장로의 참석보고와 전 회의록 낭독, 총무 이필운 장로의 경과보고, 회계 정인석 장로의 회계보고, 제27호 회지발간위원회(위원장 김창규 장로), 특별기도회 및 간담회위원회(위원장 박선태 장로), 찬양대회 및 장기자랑위원회(위원장 김종석 장로) 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회무 전 경건회는 2부회장 박선태 장로의 사회로 3부회장 김종석 장로의 기도, 서기 이기성 장로의 성경봉독, 고문 강재현 장로의 말씀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국가와 민족, 한국교회, 성결교단’을 위하여 중부지역 성로회장 남궁연 장로와 충청지역 성로회장 김광명 장로가 기도하고 고문 채준환 장로가 마무리 기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