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 부단장 노흥호 목사 선출
부단장 김학섭-김형배 이인수
총회 경목단이 지난 4월 3-4일 대관령교회(정석희 목사)에서 제26회 세미나와 총회를 열고 새 경목단장에 황영복 목사(미스바교회)를 선출했다. 황영복 목사는 “우리나라 전국 13만 명의 경찰 복음화를 위해 선교적 사명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신임 단장 황 목사 외에도 수석부단장에 노흥호 목사(성진교회), 부단장 김학섭 목사(청주신흥교회) 김형배 목사(서산교회) 이인수 목사(대광교회)를 선출하는 등 새 임원진을 구성하고 경찰선교를 위한 지원과 기도에 나서기로 했다. 직전단장 김정봉 목사는 상임고문으로 추대했다.
이날 예배에서는 직전단장 김정봉 목사가 설교했으며 나라의 평안과 교단 부흥과 경목단의 사명 등을 위해 기도했다. 2부 세미나는 김철규 목사의 사회로 신용수 목사가 기도하고 부총회장 안성우 목사가 ‘리더의 인간관계론’이라는 제목으로 강의했다.
단장/황영복(미스바), 수석부단장/노흥호(성진), 부단장/김학섭(청주신흥) 김형배(서산) 이인수(대광), 사무총장/최성열(성은), 총무/신용수(용인비전), 부총무/이승갑(용리) 최덕성(화곡제일), 상임협동총무/최일만(성암중앙) 이춘오(홍성), 서기/김민웅(청주내덕), 부서기/정석희(대관령), 회계/이창훈(홍은), 부회계/송영진(신생), 감사/이혁의(보령밀알) 김철규(광주) 박상호(대전삼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