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희망찬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성결가족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성결교단의 다음세대의 부흥을 이루는데 근간이 되는 전도사를 교육하는 일에 더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약 3년간의 코로나 시기로 잠시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회복됨을 경험하는 한 해였음을 고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단을 사랑하셔서 ‘전도사후보자교육’과 ‘전도사계속교육’ 참석인원이 예전의 참석인원을 회복해 주셨고 그것을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제118년차 전도사후보자교육에는 성결교단의 사역자가 되기로 헌신하는 148명의 전도사 후보자들과 성결 교단의 목사가 되어 교단과 교회를 위해 헌신하기를 원하는 연인원 350여 명의 전도사를 교육하여 이들이 2월 정기지방회에서 승인을 받아 성결교회의 목회자로서의 걸음을 시작할 수 있도록, 그리고 목사안수를 받고 교단 목사로서 하나님의 거룩한 사명자의 길을 담당할 수 있도록 총회교육원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평신도 지도자들을 세우기 위한  임직후보자 교육교재』 개정판도 발간되어 직분자들이 지교회에서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목회자 교육과 평신도 지도자훈련의 사역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총회교육원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