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서지방 어린이 연합캠프
14개교회 교사 등 251명 모여
경북서지방 어린이 연합캠프가 지난 7월 26~27일 구미중앙교회(박훈 목사)에서 열렸다.
경북서지방 교육부(부장 박훈 목사)와 교회학교연합회(회장 박종숙 집사)가 연합으로 주최한 이번 캠프는 ‘나는 성령의 사람이에요’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캠프에는 경북서지방 내 62개 교회 중 가은은혜교회, 구미중앙교회, 김천북부교회, 김천서부교회, 김천은혜교회, 덕천교회, 상주교회, 소망교회, 언덕위의교회, 예수동행교회, 원호교회, 인평교회, 큰샘교회, 향천제일교회 등 14개 교회에서 어린이 148명과 교역자, 교사 등 총 251명이 모였다.
이번 캠프는 많은 어린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경북서지방 어린이 부흥과 사역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경북서지방회장 김윤규 목사, 교역자 회장 이동기 목사 등 지방회 목회자들도 방문해 어린이와 교사, 봉사자들을 격려하며 힘을 보탰다.
주강사로 나선 최현민 목사(사랑의빛교회)는 어린이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변화되고 성령의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힘 있게 말씀을 전하고 뜨겁게 기도회를 인도했다.
첫날에는 어린이 성령집회와 공동체프로그램, 둘째 날에는 대형 워터에어바운스 5개를 구미중앙교회 모든 주차장에 설치해 워터파크 축제를 진행하여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