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가수 제이콥권 신작 앨범
아픈 가정사 담긴 곡 등 수록
CCM가수 ‘제이콥권’으로 활동 중인 권오철 안수집사(상도교회)가 지난 8월 26일 ‘사랑으로 가족을 잇다’(사진)는 타이틀로 가요·CCM 음반을 발표했다.
권 안수집사는 지난 2019년 4월부터 시작한 ‘안아주세요 프로젝트’를 통해 2곡을 선보이고 2022년 3곡을 발표했다. 2곡을 더해 총 7곡을 수록한 음반 사랑으로 가족을 잇다 를 발매했다.
수록곡들은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우리 주변 여러 관계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았다. 어른이 된 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자녀, 가족 그리고 이웃사촌, 북한의 동포를 주제로 곡들을 만들었다.
권 안수집사는 “수록된 곡들은 인물별 주제가 있다. 가족, 이웃 간에 깨어진 관계가 회복되고 다시 사랑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앨범을 구성했다”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개개인의 삶에 위로, 치유, 회복 그리고 하나가 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첫 곡 ‘어른 아이의 독백’은 자신을 바라보며 아직도 성장하지 못한 어른아이인 자신에게 불러주는 노래다. ‘사랑하는 딸 민지에게’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사랑하는 딸을 위해 결혼식장에서 불러주는 설정으로 곡을 썼다. ‘안아주세요’는 권 안수집사의 아픈 가정사가 담긴 곡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