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공동체 패스브레이킹 워크숍
내달 30일 켄싱톤호텔서 개최

한국교회를 섬기는 한섬공동체(대표 김석년 목사)가 제25차 패스브레이킹 목회자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켄싱톤호텔 평창에서 ‘지속가능한, 바로 그 교회 세우기’를 주제로 열린다.

강사로는 김석년 목사를 비롯해 조순미 목사(올리브나무교회), 주희현 목사(아트처치), 다일공동체 대표 최일도 목사, 김기홍 목사(분당아름다운교회 원로), 이은태 목사(뉴질랜드 선교센터), 이재학 목사(하늘땅교회), 안상범 목사(한섬공동체 예배디렉터) 등이 나선다.

강사들은 패스브레이킹의 핵심 강연 외에 영성목회, 복음목회, 재정목회, 전도목회, 미디어 특강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강연 외에도 웰컴 음악회, 가족사진 촬영, 반나절 가족 소풍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한섬공동체 측은 “세상은 최첨단 IT과학문명으로 치닫고 있는데 이런 환경에서 우리는 어떻게 지속가능한 교회를 세우고 목회해야 할지를 고민하게 된다”며 “이에 대한 해답을 얻고 에베소서 1장 23절에 나오는 ‘바로 그 교회’를 세우기 위한 고민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대상은 작은교회, 개척교회, 개척준비 목회자 부부이며 자녀들을 위한 별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회비는 부부 2만원이며 귀가할 때 소정의 교통비를 제공한다.

한편 패스브레이킹은 ‘목회자만이 아니라 목회자 가정이 처음 회복되어 함께 교회를 세우는 동역자로 세우는 것’을 목적으로 매번 최고의 호텔에서 최고의 강사가 최고의 목회자에게 최고의 쉼과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문의:010-9031-8808(사무총장 송호영)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