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대전 등 온-오프 강좌

미션파트너스(상임대표 한철호 선교사)의 퍼스펙티브스 가을학기 선교훈련이 오는 9월 1일 개강한다.

12주 과정의 이 선교훈련은 세계기독교운동과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정립하도록 돕는 과정이다. 선교에 대한 성경, 역사, 문화, 전략 4가지 관점을 통해 통합적인 선교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성경적 관점’에 관한 강의는 성경전체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온 세상을 향한 한가지 목적은 무엇인지에 대해 배운다. ‘역사적 관점’ 강의는 하나님께서 자신의 목적을 위해 역사 속에서 어떻게 일해 오셨는가 살펴보고, 이제 남은 과업은 무엇인가를 깨닫는 시간이다. 

‘문화적 관점’은 남은 과업을 완수하기 위해 복음은 어떻게 문화의 장벽을 넘을 것인지 방법을 배우고, 마지막 ‘전략적 관점’ 강의에서는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미복음화된 종족들을 위한 전략은 무엇인지 배우는 시간으로 차례로 진행된다. 

가을 학기는 9월 1일을 기점으로 서울 본부 4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와 대전, 대구, 부산, 경기, 미주, 상해, 일본 등 국내외 20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클래스가 시작된다. 

온라인 강의가 1일과 3일 진행되고, 오프라인 강의는 2일 서현교회(합정역), 5일 장충교회(동개입구역), 7일 부산대청글로벌비션센터, 21일 대전해오름교회 등에서 각각 열린다. 

문의: www.psp.or.kr, 02-889-6400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