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5~7일 곤지암 소망수양관서 

사단법인 미래목회연구원(원장 민경설 목사)이 오는 8월 5~7일 경기도 곤지암 소망교회 수양관에서 ‘제43회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를 개최한다. 

전도 실제 방법인 전도특공대 훈련과 새신자 양육을 위해 열리는 평신도 전도동력세미나는 전도 동력 비전 훈련과 십자가 훈련, 자아 훈련, 믿음 훈련, 언어훈련, 전파 훈련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원장 민경설 목사가 전도동력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이유는 전도의 필요성과 당위성은 알고 있지만 실천을 부담스러워하는 성도들을 대상으로 전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민 목사가 주장하는 전도 동력이란, 성령 하나님께서 전도자를 통해 직접 일하시는 능력이다. 주님을 믿고, 순종하는 사람들 안에서 일하시는 성령 하나님은 성도의 달란트를 통하여 직접 일하신다. 이때 나타나는 능력이 바로 전도의 동력이다. 

교회 부흥 성장의 열쇠는 ‘전도’에 있음을 확신하고 전도 동력의 확산에 총력을 기울여온 민 목사는 실제로 목회 현장에서 전도로 교회 부흥을 이뤄온 경험을 바탕으로 전도의 중요성을 재차 언급한다. 

‘전도는 방법이 아니라 원리’라고 말하는 그는 “구원받은 성도들은 구원의 기쁨과 감격으로 전도하게 되고, 전도하면서 자신의 신앙 성장과 축복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고 확신한다. 

등록비는 12만 원(2박3일 숙식, 교재비 포함), 침대 및 가족방 등은 별도의 요금이 부가된다. 사전 등록은 7월 31일까지이며, 장소 제한되어 있어, 선착순 등록받고 있다. 
개척교회(50인 이하) 주보 지참시 목회자 50%, 교인 20% 회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광진교회 홈페이지(www.kwangjin21.or.kr)에서 가능하다.

문의: 02)1544-0647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