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교회 팔라완 지역 단기선교
연합 청장년 성령콘퍼런스까지
“불가능 없으신 하나님 믿고살자”
서울중앙지방 신길교회(이기용 목사)는 지난 7월 7~13일 필리핀 팔라완 지역 30개 성결교회 연합 청소년·청년·장년 성령 콘퍼런스 및 단기선교를 진행했다.
이번 단기선교에는 이기용 목사 부부를 비롯해 부교역자 2명, 청년 29명이 참여했다.
이번 단기선교는 신길교회의 후원과 섬김으로 필리핀 팔라완 지역의 30개의 성결교회가 함께 모여 필리핀 청소년들의 달란트를 개발하고 동기부여하고자 열렸다.
CCM, CCD 컨테스트를 진행하고 뷰티존, 만들기존, 게임존 등을 운영하며 함께 교제했다.
특별히 이번 필리핀 팔라완 지역의 1,200여 명의 청소년·청년·장년이 모인 성령 콘퍼런스는 성령의 깊은 만지심과 임재를 경험하고 필리핀의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번 필리핀 단기선교팀을 이끈 이기용 목사는 “필리핀의 사회적 배경 가운데 자신의 한계와 조건대로 사는 삶이 아닌 하나님 안에서 꿈을 꾸며 그 비전 가운데 나아갈 때 불가능이 없고, 불가능을 가능케 하시는 하나님을 믿고 신뢰하자”고 현지 청소년들과 성도들에게 비전의 말씀을 선포했다.
한편 신길교회는 7월 필리핀 단기선교(청년공동체)를 시작으로, 15~17일 청년 성령 콘퍼런스(홍천 비발디파크)를 개최했으며, 이후 어린이 성령캠프, 전국 청소년 성령콘퍼런스, 제주도 단기선교 및 제주 청소년 청년 연합수련회, 멕시코 띠후아나시, 카메룬 두알라, 캄보디아 선교에 나설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