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방 남전련 성회 성황

청주지방 남전도회연합회(회장 박승준 장로)는 지난 5월 25일 서문교회에서 찬양팀 마커스 워십 초청 일일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회는 찬양 중심의 집회로 진행되었다. 지금까지 남전도회에서 주최하는 부흥성회는 남전도회원 등 장년 성도들을 주 대상으로 했지만 이번 성회는 청소년들과 청년세대, 3040 세대 등 젊은 성도들이 대상이었다. 

약 500명이 참석한 성회는 시작부터 마칠 때까지 시종일관 찬양의 열기가 뜨거웠다. 찬양이 시작되자 자리에 일어난 성도들은 끝날 때까지 1시간 30분 동안 손을 들고 뛰면서 열정적으로 찬양했다.

남전도회연합회장 박승준 장로는 “지방회 남전도회연합회가 다음세대를 사랑하고 젊은 세대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으며, 그런 일환으로 마커스워십을 초청해 찬양집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큰 은혜를 받고 회복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남전도회전국연합회장 조남재 장로가 축사를 했으며, 제1부회장 홍승권 장로의 기도로 본격적인 찬양집회가 이어졌다.  

조장현 목사(청주미평교회)는 설교에서 “삶에서 만나는 크고 작은 문제를 예수님께 물으며 살아갈 때, 하나님은 묻는 인생과 함께 하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인생을 다윗처럼 점점 강성하게 하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승준 장로로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청주지방회장 이상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