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3일 오후 2시부터 신길교회서 개최
선교박람회·저녁집회 등

5월 17일 신길교회에서 '제1회 로잔청년콘퍼런스'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5월 17일 신길교회에서 '제1회 로잔청년콘퍼런스'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제1회 로잔청년콘퍼런스가 오는 7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9시 30분까지 신길교회(이기용 목사)에서 ‘그렇게 살라고 창조한 거 아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한국로잔 YLGen과 선교한국(사무총장 최욥 선교사)로 주최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는 로잔대회를 앞두고 청년들에게 로잔정신을 소개하고 청년들이 지속적으로 선교적 삶에 헌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콘퍼런스에서는 한국로잔위원회 총무 문대원 목사(대구동신교회)가 로잔운동을 소개하는 주제강의와 청년들의 TED 강의, 50여 개 선교단체가 참여하는 선교박람회, 저녁집회에서는 최욥 선교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5월 17일 신길교회에서 열린 기자감담회에서 오장석 목사(WOG 대표)는 “청년들이 자신이 속한 상황 속에서 복음과 생명의 가치를 선교적 삶을 사는 로잔정신대로 살 수 있도록 콘퍼런스 마련했다”며 “이 시대 기독청년들이 자신과 한국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콘퍼런스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한편, 제4차 로잔대회 한국준비위원회(위원장 유기성 목사)는 제4차 서울-인천 로잔대회를 앞두고 오는 7월 14일 오후 7~9시까지 전국 13곳에서 ‘714기도대성회’를 개최한다. 우리 교단 신길교회(이기용 목사), 남군산교회(이신사 목사)를 비롯해 강남중앙침례교회, 용인제일교회, 대구동신교회, 제주성안교회 등이 거점교회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