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 가야금 연주 등 기념예배
이상훈 총장 “이웃 돕는 성도로”

엘에이지방 시온교회(이대연 목사)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 비전을 향해 나가갈 것을 선언했다. 

지난 2월 4일 열린 50주년 기념 예배는 한국어와 영어 2중 언어를 사용해 온 교인들이 다 함께 모여 드리며 희년의 기쁨을 공유했다. 

이대연 목사는 “이미 50년간 복을 많이 주셨는데, 앞으로도 우리 교회가 복의 근원이 되고, 성도 한사람 한사람 충성스럽게 봉사하고, 같이 교회를 세워가면서 주께 영광돌리기를 원한다”고 기도드렸다. 

이날 예배는 이대연 담임목사의 인도로 열려 최성환 원로장로가 기도했으며, 50주년을 자축하는 특별 연주가 이어졌다. 이강희 사모가 가야금으로 ‘아리랑’을 연주해 심금을 울렸으며, 하프(그레이스 홍), 첼로(도나 리), 피아노(엘리엇 리)가 함께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연주해 찬양의 기쁨을 선사했다. 

미성대 총장 이상훈 박사는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교회’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모든 성도가 자신의 시간과 물질과 힘을 다해 누군가를 돕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작은 분야를 담당하는 진정한 교회를 세우라”고 당부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미주 총무 김시온 목사와 죠슈아 알란조 목사(쉐키나교회)가 축사하고, 시온교회 4대 담임 김민희 목사가 격려사를 전했다. 창립멤버 최대영 장로는 교회의 역사를 사진과 함께 설명했고, 최경환 원로목사(시온교회)의 축도로 50주년 기념예배를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