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총회 실행위 회의
△미주성결교회 실행위원회가 오는 3월 3~5일 미주총회본부에서 열린다. 이번 실행위에서는 총회 준비와 공천 등 교단 현안에 대해서 논의할 예정이다.

 

미주 성결선교학교 개강
△미주에 선교사를 양성하는 ‘성결선교학교(Holiness Mission School)’가 오는 3월 5일 개강한다. 강의는 5월 30일까지 12주 과정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다.

 

고 나용호 목사 유족에게 총회장, 사랑의 성금 전달 △미주총회는 고 나용호 목사(아이오와은혜교회)의 유족들에게 사랑의 헌금을 전달했다. 

허정기 총회장은 지난 2월 20일 고인의 아내인 최영훈 사모를 위로하고 성결인들이 사랑과 정성이 담긴 성금 31,200달러를 전했다. 


메콩강선교회 태국 지도자 훈련 △메콩선교회(대표 조승수 목사)는 3월 13일부 15일까지 태국 현지 메콩비전센터에서 제24차 교회지도자 훈련을 실시한다. ‘교회를 교회되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표 조승수 목사(뉴욕 더브릿지교회)를 비롯해 이용원 목사(명예대표) 이대연 목사(LA시온교회), 박평식 선교사, 김영수 목사, 로얄 선교사, 조남진 장로(영광교회) 등이 강사로 나선다. 

이번 목회자 훈련은 첫날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여럿차례의 특강과 저녁집회, 새벽집회 등으로 진행된다. 지도자 훈련 후 3월 15, 16일 양일간 산족 마을을 방문해 노방전도대회도 벌이며, 치앙라이와 치앙마이 등 선교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뉴욕수정교회 한끼 금식 캠페인 △뉴욕수정교회(황영송 목사)는 사순절을 맞아 2월 14부터 3월 31일까지  글로벌비전이 주관하는 ‘사순절 한끼 금식 캠페인’을 벌인다. 한끼 굶어 모인 성금은 동남아 저소득층 가정을 돕는데 사용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